안녕하세요. 오늘은 후버 무선청소기 중 한국명 슬림팩 BH52210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무선 청소기가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Dyson 부터해서 LG와 Samsung에서도 무선 청소기가 나오고있지요.
좋은 제품이 너무 많지만… 저에게는 가격이 문제였습니다. 5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의 제품들은 저에게는 사치였지요.
그래서 조금 저렴한 제품을 알아보다보니 블랙엔데커에서 나온 호루라기 제품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딱히 저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후버 제품을 보게 되었고 호기심에 구입하게되었습니다.
220V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일명 돼지코라고 불리는 컨버터만 꼽아주면 됩니다.

1. Hoover BH52210 외관

BH52210 1-1

배송된 박스입니다. 그냥 저상태로 배송 왔더라고요…
파손 위험 때문에 많이 불안 했습니다.

BH52210 2
FullSizeRender
다행히도 멀정하게 왔습니다. 본체, 브러쉬 4종, 충전기, 배터리, 거치대 세트입니다.
다이슨에 비해서 구성품이 모자란듯 해보이지만 뭐 가격이 압승이라서요.

IMG_2136
긴봉 연결한 모습입니다. 사용해보니 앞에 머리가 너무 잘움직이는듯 하지만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브러쉬의 넓이가 작아 보였습니다.
손잡이  빨간색 동그라미 뒤에 회색 버튼은 앞에 머리 회전하게 해주는 버튼입니다.
한번 누르면 회전 다시 한번 누르면 회전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크루즈 기능이 있어 청소기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걸쇠 사용)

IMG_2141
조그만한 브러쉬 장착한 모습입니다.
테두리에만 브러쉬가 달렸고 가운데는 뚤려있습니다.

IMG_2139
중간 크기의 툴입니다.

IMG_2142
마지막 툴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대치가 너무커서인지 구성품이 부실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총 4가지에 툴이 들어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툴을 제외하고는 별로 사용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소음은 다이슨에 비해서 크며 흡입력은 다이슨에 미치지 못합니다.
하지만 모든걸 용서해주는 가격이 있습니다. 😀
후버 BH52210을 Dyson과 비교하며 너무 안좋다고 평가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가격에서 차이가 큽니다. 후버 BH52210 새제품 가격이 Dyson V6 리퍼 가격 보다 훨씬 저렴 합니다.
Dyson 리퍼는 복불복의 위험도 있습니다.
제 지인도 Dyson 리퍼 구입 후 초기 불량 문제(먼지통이 깨져서 옮)  한번 골치를 썩고 겨우 해결한 후에 또 배터리 문제가 발생하여 집에 DP만 해두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후버는 배터리 탈 부착 타입으로 추후 배터리 교체가 쉬운것은 장점입니다.

과연 Dyson v6 와 Hoover BH52210의 비교가 맞는것일까요?? 왜 호루라기랑은 비교를 하지 안을까요?

저희집에는 줄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밀레 청소기, 로봇 청소기인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있습니다.
후버가 들어왔으니 이제 3대가되었는데, 조그만한 집에 너무 많은 청소기가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은 분명 용도는 다르다고 생각 됩니다.
대청소시에는 흡입력이 강한 밀레 청소기, 외출중 간단하게 전체 청소가 필요할때는 샤오미 로봇 청소기, 그리고 일부 지역만 청소가 필요하면 후버 BH52210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 Hoover BH 52210 장점

     – 모든걸 다 용서하는 가격.
     – 새제품 사용으로 인한 제품 안정성.
     – 간편한 배터리 탈부착.
     – 가벼운 제품 무게. (다이슨 비교)

■ Hoover BH 52210 단점

     – 부실해 보이는 브러쉬.
     – 소음 및 흡입력. (다이슨 비교)

다이슨과 비교하는것이 많지 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딱히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할수 없어 다이슨과 비교했습니다. T.T

사용은 하고 있지만 부분적 청소만 진행하여 사용 동영상을 아직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조만간 청소 동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