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App Store에서 미국 App Store로 변경 후 Amazon IOS Alexa App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moazon Alexa는 공식적으로 한국에서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코웨이랑 협업으로 한국어를 적용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언제 완료가 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한국 앱스토어에서는 Alexa App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미국 AppStore에 접속하여 Alexa App 설치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국 AppStore Alexa 검색 불가능 

IOS Alexa App 1한국 AppStore에서는 Alexa App이 검색 조차 안됩니다. 

2. 미국 AppStore로 변경 및 Amazon IOS Alexa App 설치

설정을 실행 합니다.

IOS Alexa App 21) “iTunes 및 App Store”를 클릭 합니다.
2) “Apple ID 보기”를 클릭 합니다.
3) 여러 항목 중 “국가/지역” 항목을 클릭 합니다.

IOS Alexa App 34) “국가 또는 지역 변경” 을 클릭 합니다.
5) 국가를 “미국”을 선택 합니다.
6) 이용 약관 “동의”를 클릭 합니다.

IOS Alexa App 47) 지불 방법을 “None”을 선택 합니다. (신용, 체크 카드, 페이팔 정보를 입력해도 무관합니다 )
8) “이름”,”성”을 영으로 입력 합니다.
9) 미국 주소를 입력합니다. 저는 배대지(해외배송업체) 정보를 입력하였습니다.
10) “다음”을 클릭 합니다.
11) 국문에서 영문으로 변경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12) App Store 실행 후 검색에서 “Alexa”를 검색 합니다.
13) “Amazon Alexa” App 검색 및 설치 가능한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한국에서 미국 App Store로 변경하여 Amazon Alexa App 다운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 IOT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IOT 기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